•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JTBC 드라마 보좌관 속 카페 '커피베이', 인생빙수 화제
작성일 2019-07-03


JTBC 드라마 보좌관 속 카페 '커피베이', 인생빙수 화제


커피 전문점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는 JTBC 금·토 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을 제작 지원, 빙수 신메뉴가 방송을 타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9일 방송된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서는 장태준(이정재)과 강선영(신민아)이 커피베이에서 인생 빙수를 먹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그려졌다. 

해당 메뉴는 커피베이가 지난 4월에 출시한 ‘피치 플럼 빙수’로 복숭아와 자두의 꿀조합이 돋보이는 달콤한 눈꽃빙수이다. 

이 밖에도 커피베이는 2019년 여름 시즌을 맞아 눈꽃빙수 5종과 얼음빙수 4종을 선보여 여름 시즌 가맹점 매출을 견인 중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드라마 방영 직후 커피베이 매장과 메뉴에 대한 문의가 증가해 마케팅 효과를 실감한다”며 “앞으로도 인기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는 것은 물론 신메뉴 홍보 활동을 이어가 가맹점 매출 상승에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JTBC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이게 바로 스낵의 정석"… 에너지바 2종 출시
다음글 커피베이,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