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카페창업 커피베이, 메뉴 경쟁력 구축해 성수기 매출 이어간다
작성일 2018-10-26


카페창업 커피베이, 메뉴 경쟁력 구축해 성수기 매출 이어간다


커피베이는 지난 9월 가을 시즌을 맞아 버터 스카치와 애플 시나몬을 활용한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라떼, 티,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이번 신메뉴는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차별화된 메뉴 개발력을 선보였다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 커피베이는 중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로는 보기 드물게 자체 로스팅 플랜트에서 관리해 차별화된 원두를 전국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다. 100% 아라비카 원두가 가진 맛과 향을 살리기 위해 태우지 않은 미디엄 로스팅 방식을 택해 차별화를 꾀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카페창업 커피베이 가산직영점을 이용하는 직장인 C씨는 "커피 맛이 너무 밋밋하거나 쓴맛이 강하면 거부감이 들 수 있지만 커피베이의 아메리카노는 2천원대의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풍미가 있어 평소 즐겨 마시고 있다”고 말했다. 

다양하고 맛있는 사이드 메뉴 또한 고객을 사로잡는 비결 중 하나이다. 커피베이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작은 사이즈의 미니 허니 브레드와 카야 토스트 등의 스테디셀러 메뉴를 포함해 부기 브레드, 크로칸 슈, 컬러 베이글 등 인기 베이커리 메뉴들로 객단가를 높여 가맹점 매출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 밖에도 커피베이는 프라노베, 스무벨라, 에이드 등 가성비 좋고 다양한 메뉴 라인업으로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는 언제나 고품질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유통구조 개선에 힘쓰고 있다”며 “여름 성수기뿐만 아니라 겨울 비수기에도 가맹점 매출이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메뉴 경쟁력을 꾸준히 구축하겠다”라고 말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 제휴 프로모션
다음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초대.. '커피베이' 문화 마케팅 큰 호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