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공지사항 내용 게시판
커피베이, ‘소비자가 뽑은 2016 서비스 만족 대상-글로벌 부문’ 수상
작성일 2016-06-28

안녕하세요. 커피베이입니다.

 

커피베이가  ‘소비자가 뽑은 2016 서비스 만족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올해 첫 시상식이 진행된 '소비자가 뽑은 2016 서비스 만족 대상'은

유망서비스 산업을 집중 육성하고자 하는 정부 정책에 발맞춰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 산업군의 공로를 평가하고 시상하는 자리로서 

머니투데이 주최, 산업통상부와 교육부 후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커피베이는 <소비자가 뽑은 2016 서비스 만족 대상- 글로벌 부문>에서 수상하였으며

미국 월마트, 필리핀 SM몰, 중국으로의 성공적인 진출 등

적극적인 해외판로 개척을 통한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의 성장에 이바지해 온 공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그 간 다양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비스 개선을 중심으로

메뉴개발과 프로모션 경쟁력을 확보해왔던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특정 소비층이 아닌 남녀노소 모두와 소통하는

열린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믿고 드세요! 국립 농산물 품질관리원 유기농 녹차 인증
다음글 커피베이, 여름 신메뉴 하와이안 크러쉬 2종&컵빙 4종 출시